지분신청서 작성 중

집을 찾거나 집을 다시 담보로 지분 대출을 받기로 결정하면 신청서를 작성하는 절차를 거쳐야 한다. 당신이 대출자에게 신청서를 제출한 후, 당신은 곧 거절 또는 승인서를 받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역 은행에 주식 대출을 신청한다면, 대출자는 종종 당신에게 질문을 하면서 신청서를 작성할 것이다.

일단 대출자가 당신이 주식 대출의 후보라고 결정하면, 대출자는 당신에게 구매 계약에 서명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신청하는 동안 대출자는 당신이 당신의 보고서에 채무불이행, 판결 또는 기타 부정적인 신용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 검사를 실행할 것이다.

대출자는 또한 당신의 수입원이 맞는지 확인할 것이다. 게다가, 대출자는 당신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어떤 부채라도 찾아낼 것이다. 대출자들은 일단 당신의 신청을 받아들이면, 구매 계약에 서명하게 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집을 사는 절차를 시작할 것이다. 거래를 성사시키려면 선불예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계약서에는 보증금, 주택가격, 이자, 제안된 마감일 등에 대한 세부사항이 포함될 것이다. 당신은 인터뷰와 이 회의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은 또한 서류에 서명하고, 가격을 협상하고, 해당되는 경우 돈을 지불할 것이다. 대부분의 대출자들은 주택 구입자가 면접 기간 동안 획일적인 재테크 주택 대출 신청서에 서명하고 완료할 것을 요구한다. 이 앱에는 선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수수료에는 평가 비용, 약정 비용 등이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지분 융자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세부적인 인쇄물을 읽지 않고 그리고 당신이 주어진 계약서의 조항을 실제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그 과정이 끝날 때 더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