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모니터링은 무엇에 관한 것인가?

칼은 힘든 하루의 협상 끝에 사무실로 돌아왔다. 그는 여전히 중요한 거래가 유효한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으나 곧 저녁 식사가 기다리고 있을 토토홍보배너 것이고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확인할 시간이 남아 있을 뿐이다.

그는 열 두 통의 전화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 다 급했다. 당장 다시 전화하기엔 너무 늦었다. 그것은 아침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그의 받은 편지함에는 그의 웹사이트 모니터링 서비스에서 나온 친숙한 이메일 보고서가 들어 있었다. 그는 미소를 지었다. 평소처럼 오류경보는 없었다. 그것이 그가 보는 것을 좋아했던 것이다. 그의 웹사이트는 여전히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그는 보고서를 유심히 살펴보았다. 모든 형태가 기능하고 있었다. 쇼핑카트도. 암호 보호가 작동하고 있었다. 적어도 그는 오늘 저녁 자신의 웹사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새로운 홍콩 감시 스테이션에서 보고된 다운로드 속도 문제는 여전히 있었다. 그는 아침에 웹 호스트와의 접촉으로 문제를 제기하기 위해 멘탈 메모를 했다.

막 나가려고 재킷을 입고 있을 때, 그의 휴대전화가 울렸다.

몇 분 후, 그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 “안녕 루비. 저녁은 어때?”

“대단하군, 칼. 곧 집에 오겠지?”

” 막 떠나려던 참인데 휴대폰이 울렸어. 저희 웹사이트 모니터링 회사 전화였습니다. 웹사이트가 다운된 것 같아. 그들은 런던에서 보고하고 있었소.”

“유럽 고객들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다는 말씀이세요?” 루비가 물었다.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어. 홍콩 감시소가 경보를 보고했을 때 대서양 횡단 연결이 차단된 것으로 추정했다. 하지만 플로리다 감시소가 신고를 했을 때 현장을 확인해야 했다. 그리고 뭘 알아맞혀?”

“저녁 먹으러 집에 없을 것 같군.”

“미안해. 웹 호스트와 통화해서 이 모든 것을 바로 잡아야 해.”

“야, 괜찮아. 난 그냥 네가 그 경고를 즉각 받아서 기뻐. 저녁 식사 중에 그 전화를 받고 사무실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걸 보고 싶지 않아. 언제 집에 오는지 알려줘.”

“좋아. 하는 대로 알려줄게. 안녕히 계십시오.”

칼은 온라인에서 더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했다.

칼은 ISP에 전화를 걸면서 긴 저녁이 될 것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그가 덜 빈번한 보고를 받은 만큼은 아니다. 그리고 만약 그 웹사이트가 다음 날 동안 오프라인 상태였더라면 그 다음날은 아닐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웹 사이트 모니터링에 관한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