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를 표시하는 SEO 복사 기술

사람들은 보통 콘텐츠가 왕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콘텐츠가 아니라 사실 독특한 콘텐츠가 카지노커뮤니티 왕이다. 검색엔진 크롤러를 끌어들이는 유일한 콘텐츠다. SEO는 검색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김으로써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이러한 최적화 중 중요한 부분은 콘텐츠에 달려 있다. 내용에는 제목, 설명 및 특정 키워드 등이 포함된다.

키워드와 링크는 어떤 웹사이트의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주요 사항이다. 검색 엔진은 리터럴 콘텐츠만 원한다. 웹 페이지의 콘텐츠는 귀하와 귀사의 비즈니스를 대변하므로 귀하가 출시한 서비스 또는 제품과 완전히 관련되어야 한다. 콘텐츠가 풍부한 웹 사이트는 사용자가 자주 방문한다는 사실이므로 시청자를 잘못 안내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내용을 복사하지 않고 방문자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고객이나 시청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때 사용하는 단어를 분석한다. 키워드 연구도구는 이를 위해 활용할 수 있다. 그 키워드를 포함한 내용을 쓰되 너무 과한 것처럼 들리지 않아야 한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인해 좌절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최고의 칩을 제공하고 있다. 이것들은 국내 최고 칩이다. 감자칩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우리의 칩을 먹어봐라. 왜냐하면 이것들은 최고의 칩들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집중력은 키워드에 있어야 하지만 위에서 말한 예처럼 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핵심 구절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 웹사이트 테마를 완전히 정의해야 한다.

->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해야 한다.

-> 당신에게 독특함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도시, 국가의 이름을 포함할 수도 있다.

독자를 위해서가 아니라 독자를 위해 글을 쓰도록 하라. 내가 생각하는 것, 내 견해로는 등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피하라. 왜냐하면 당신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알고 싶어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생각이 아니라 현실이 무엇인지에 따라 질문에 대답해야 할 것이다. 고객의 관심을 끌지 않으면 클릭 한 번만으로 고객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

쓰기 전에 생각하라. 당신이 어떤 제품을 팔고 있다고 가정합시다.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직접 찾으십시오.

1. 제품의 이점은?

2. 다른 경쟁사 제품과 어떻게 다른가?

3.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사도록 설득할 수 있을까?

4. 어느 정도의 보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내용에 해당 답변을 포함하십시오. 뭔가 새롭고 유익한 것이 있어야 한다. 누군가가 자신이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아무도 굳이 계속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언어를 친근하게, 비공식적으로, 그리고 비속어를 자유롭게 하라. 교정 읽기는 또한 매우 필요하다. 철자 검사기를 사용하여 철자법과 문법 오류를 방지하십시오.

웹 콘텐트를 읽는 것은 하드 카피를 읽는 것과 완전히 다르므로, 한 단락의 아이디어를 설명하도록 하라. 설명을 간단명료하게 유지하라. 당신은 또한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인간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사실과 수치는 정확해야 한다. 첫 번째 방문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려면, 사람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SEO 카피라이터는 올바른 위치에 맞는 키워드만 있으면 된다. SEO 카피라이터로서 두 가지를 염두에 둬야 할 것이다.

1. 검색엔진

2. 관객.

높은 순위를 매기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컨텐츠를 작성하십시오. 여러분이 구글, 야후, 알타비스타를 알고 있는 것처럼 창의적이고 비즈니스 지향적이며 키워드 리치 카피를 쓰세요; 그들은 모두 좋고 질 좋은 콘텐츠를 좋아할 뿐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