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딜러가 평생 친구임

고객관계는 게리 채프먼에게 고기와 음료로, 그는 기업조직에 고객관계관리(CRM)를 교육하고 알리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의 회사는 매주 전국에 걸쳐 수천명의 대표단을 대상으로 공개세미나를 운영하고 있다.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그의 조언이 있다. 비슷한 사건

등록 과정은 고객과 직접 연결하고 고객에게 귀사의 가치와 표준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기회가 될 수 있다.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첫 60초 안에 어떤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판단하고 이것은 다르지 않다. 당신은 각 대표들을 당신이 처음 만나는 잠재적인 평생 친구로 생각해야 하며 그들에게 당신의 전문성에 의문을 제기할 어떠한 이유도 주지 말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벤트를 처음 진행했는데 관리 직원이 아직 딜러나 제품(이벤트)에서 이를 자르지 않았다면, 첫 번째 전화 응답부터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어색한 요청과 질문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스크립팅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당신의 사람들에게 첫 60초 동안 역할극을 할 기회를 주어 그것이 완전히 제 2의 천성이 될 때까지.

첫 번째 링 전에 대답하라.

관리자 팀이 어떤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지 고려하십시오. 한 기관은 긴급성과 경계심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전화를 첫 번째 링 위에서 또는 링 앞에서 응답할 것을 요구한다. 이봐! 그건 신체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들었어. 음, 어떤 전화 시스템은 발신자가 그들의 귀에 첫 번째 벨 소리를 듣기 전에 먼저 벨을 울린다. 즉, 만약 당신이 첫 번째 벨을 울린 후에 전화를 걸면, 발신자는 벨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비록 그것이 조금 무서울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기준을 3개의 링으로 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객이 좋은 서비스 표준을 얻을 수 있도록 관리자 팀과 논의할 가치가 있는 다양한 표준이 있다.

약속된 기한 내에 콜백

근무시간 8시간 이내에 게시된 서류

근무시간 4시간 이내에 보낸 이메일

각 근무일 종료 시 최신 데이터베이스

등록 후 21일, 28일, 35일 후에 발송된 결제 알림

표준을 설정한 후에는 표준을 준수하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행정팀은 형/여동생이 기준을 영구적으로 감시하도록 하는 것보다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좋다.

또한 Gary Chapman은 자신의 관리 팀이 외부 고객과 함께 사용할 것과 동일한 표준을 사용하여 서로 동일한 방식으로 대하도록 권장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잘못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스트레스와 갈등을 제거한다. 이중잣대가 무슨 신용카드현금화수수료 의미가 있겠어? 게리에게 묻는다. 어떤 추리하는 사람이든 선택권이 주어지면 더 쉬운 선택을 할 것이다. 표준이 그렇게 미끄러지는 것이다. 우리 스스로에게 선택권을 주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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