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조니 캐시야”- 집에서 일하는 놀라운 레슨

“안녕, 난 조니 캐시야”- 홈맘에서 일하는 놀라운 레슨

나는 최근에 조니 캐시의 서희센트럴파크 말을 들음으로써 새로운 wahms에 대한 놀라운 지혜를 알아냈다. 나는 로카빌리 전설에서 나온 이 단편들을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했다.

1) 당신의 남자를 이해하라…더, 타깃 시장!

그렇다. 목표 시장을 이해하십니까? 당신은 그녀의 필요, 욕구, 그리고 운전 야망을 알고 있는가?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말을 하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약간의 변화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고객 역시 “겨울의 서희센트럴파크 기러기처럼 사라져 버릴 것”이 될 것이다!

2) 수라는 이름의 소년

Sue라는 이름의 소년에게는 삶이 쉽지 않고, Wahm에게도 삶이 쉽지 않다. 당신의 사업에서 당신은 자신감 살인자, 꿈 훔치는 사람, 재미있는 빨갱이… 당신이 그들을 부르고 싶은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 여러분은 목표를 달성할 수 없고, 여러분이 노력한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이 널 실망시키지 마!

수의 아버지는 그에게 “이 세상은 험난하고, 살아나려면 강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어떻게 그럴 수가…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